고객님 서비스
대한민국 | KRW ₩
14.36
microns
섬도의 차이가 촉감의 차이를 만듭니다. 저희가 채취한 원모의 평균 섬도는 14.36마이크로미터로 인공으로 만들어진 것과는 비교할 수도 없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33
mm
34-36mm의 길이로 기타 종류의 캐시미어 보다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저희는 어린 염소의 팔다리쪽과 옆구리의 섬유질만 채취하고, 채취 과정에서 동물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동시에 목축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 목축민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느껴보세요
베이비 캐시미어가 소중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낮은 생산성
베이비 캐시미어는 히르쿠스 아기 염소의 안쪽 털로 매우 정교하고 희귀한 섬유입니다.저희의 베이비 캐시미어는 티베트에서 태어나고 자란 새끼 염소의 섬유만 사용합니다.
귀한 섬유
생후 3개월에서 12개월 사이의 아기 염소가 무해한 그루밍 과정을 거쳐 일생에 한 번밖에 채취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귀합니다.
동물 우호적
염소들은 광활한 대초원에서 자유롭게 성장합니다. 3월부터 5월사이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염소들은 자연스럽게 털을 벗고 목동들은 쇠빗을 사용하여 털을 모읍니다. 염소들은 매우 편안하게 이 과정을 즐깁니다.
19마리 아기 염소 털=1스웨터
한 마리의 아기 염소는 80g의 털을 생성하는 반면 성인 염소는 250g을 생성합니다. 거친 외부 섬유질을 제거하면 한 마리당 사용 가능한 섬유질은 30~40g밖에 되지 않습니다. 스웨터를 만들려면 19마리의 아기 염소의 섬유가 수요 되고 코트는 58마리의 아기 염소의 섬유가 수요됩니다.
캐시미어는 어떻게 케어해야 하나요?
  • 베이비 캐시미어는 가볍고 부드럽기에 자주 세탁하지 않아도 됩니다.
  • 스웨터의 필링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물의 마찰을 유의해 주십시오.
  •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저희의 파트너
GCS(Good Cashmere Standard®)는 지속 가능한 캐시미어에 대한 독립적인 기준입니다, Aid by Trade Foundation (AbTF)에서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캐시미어 염소의 복지, 농부의 작업 조건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