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티 패브릭의 원산지
1875년부터 이어온 영국 디자인
1875년 런던에서 설립된 아서 리버티는 프린트 원단으로 시작하여 프리미엄 품질과 선구적인 텍스타일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거대한 디자인 아카이브와 시그니처 패브릭 기술은 여전히 유산으로 남아 있으며, 심지어 국보이기도 합니다.
클레마티스, 델피늄, 하이퍼리쿰, 마가렛, 도라지, 장미,
모란 등 다양한 꽃이 어우러져 패브릭이 자랑하는 진정한 시각적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
만개한 꽃들은 신비로운 짙은 녹색 배경에 봄의 색을 더해주며, 릴리실크의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의류의 꽃
탑이든 원피스 룩이든 패션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 릴리실크의 디자인은 캐주얼한 외출이나 격식을 차려야 하는 비즈니스 행사에 모두 적합합니다.
리버티의 독특한 플로럴 프린트와 패브릭이 어우러져 봄의 활력과 산들바람의 편안함을 느끼며 동화 속 숲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의 꽃
다양성과 지속 가능성이 저희 브랜드를 정의합니다. 저희는 '동화 속 숲'을 의류에,
리버티의 플로럴 프린트를 다용도 아이템에 혼합해 여러분의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 제로를 위해, 추가 실크 제품은 남은 소재로 만들어져 폐기물을 줄입니다.
이는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의 의무와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릴리실크 수선화의 꿈
수선화의 아련한 아름다움은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그 순수함과 아름다움은 오직 나 자신만이 볼 수 있습니다.
릴리실크 포피 퍼레이드
퍼레이드에서 피어나는 양귀비처럼, 함께 있으면 매력과 개성으로 가득 찬 기쁨을 피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