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서비스
대한민국 | KRW ₩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하기
LILYSILK 및 그 자회사에서는 개인 데이터 수집 및 사용에 대한 명확한 정보와 중요한 통제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웹 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타 온라인 서비스(총칭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수집된 개인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당사의 관행을 설명합니다. 또한 실제 매장을 후원하거나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당사와 상호 작용할 때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여기서 개인 데이터는 법률 적용과 인식에 따라 다른 개인 관련 정보를 의미합니다.
저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 준수는 저희가 운영하는 지역에서 적용 가능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때때로 특정 제품 및 서비스 또는 특정 지역과 관련된 보충 용어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용어는 본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함께 이해되어야 하며, 지역별 용어는 독립적으로 적용됩니다.
저희는 개인 정보 보호법의 일관된 적용을 목표로 하지만, 특정 조건, 의무 및 권리는 특정 관할 구역의 개인에게만 적용되거나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및 기타 보충 사항)에서 "권리"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해당 법률에 명시되지 않는 한 어떤 개인이나 당사자에게도 법적 권리 또는 구제책을 의미하거나 부여하지 않습니다.
수집 시 공지사항
저희는 고객님이 저희의 포괄적인 프라이버시 정책을 읽기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본 고지는 개인 데이터 수집 시 또는 이전에 수집된 개인 데이터의 범주, 수집 또는 사용 이유, 개인 데이터가 '판매'인지 '공유'인지(개인 정보 보호법에 의해 정의될 수 있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 사용에 대한 제한을 요청할 것인지 또는 저희와 협력할 것인지를 결정할 때 이 공지가 유용한 도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유형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연락처 및 가입 정보
  • 주문내역 및 결제정보
  • 구매 및 서비스 요청 기록
  • 고객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 온라인 식별자(쿠키 및 유사 기술)
  • 공개 포럼에서 공유된 콘텐츠
  • 관심사 및 선호도를 반영한 추론
수집된 개인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 구매하거나 요청하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 문의 및 고객 서비스 제공에 대한 답변
  •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및 개선
  • 온라인 콘텐츠 및 경험의 개인화
  • 마케팅 및 광고 활동
  • 매장 내 안전 유지 및 불법행위 방지
  • 법적 의무 사항 준수
저희는 법률에 의해 더 긴 보존 기간이 의무화되거나 허용되지 않는 한 수집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 개인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개인 데이터의 특정 용도에 대한 Opt-Out 요청
고객님의 관심사 및 온라인 활동에 따라 분석 및 타겟 광고와 같은 목적으로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제3자 기업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고객님의 브라우저 또는 장치(쿠키 및 유사한 추적 기술 사용)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고객님가 당사의 고객 계정을 보유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경우 고객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3자는 해당 데이터를 자신의 마케팅 요구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금전적 가치로 교환하지는 않지만, 데이터의 일부 사용은 관련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 정보의 "판매" 또는 "공유"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 데이터의 특정 용도를 제외하려면 웹 사이트 하단과 고객 서비스 섹션의 모바일 앱 내에 있는 "개인 정보 보호 선택" 링크를 클릭하세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타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및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및 선택"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종류와 출처
저희가 수집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고객님과 저희와의 상호 작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고객님가 제공하는 데이터, 저희가 생성하는 데이터, 고객님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자동으로 수집하는 데이터 및 기타 출처에서 얻은 데이터에서 비롯됩니다.
특정 개인 정보 수집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선호도에 따라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자 지정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저희에게 제공한 정보
  • 연락처 및 등록 정보: 제품을 구매, 교환 또는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고객 계정을 생성하거나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프로모션을 상환하거나 다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당사와 계약할 때 제공되는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고객님의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청구 및 배송 주소, 의류 크기 및 핏 선호도 및 기타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 거래 정보: 제품을 구매, 교환 또는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프로모션을 환불할 때 제공되는 세부 정보를 수집합니다. 저희는 이미 고객님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정보를 보완하거나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고객님의 지역을 식별하여 고객님의 지역 통화로 제품 가격을 표시하고 고객님의 배송 주소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정보: 마케팅 이메일이나 문자에 가입하거나 고객 서비스 문제에 대해 저희와 상호 작용하거나 기타 문의를 할 때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정보와 콘텐츠를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 고객 콘텐츠: 저희는 고객님가 제공하거나 공개 포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및 콘텐츠(온라인 게시판 및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 등)를 수집하며, 고객님가 피드백 또는 제품 리뷰를 제공하거나 설문 조사에 응답하거나 특정 개인 정보 수집이 필요한 서비스의 기능을 사용할 때 이를 수집합니다.
저희가 생성하고 자동으로 수집하는 정보
  • 내부 고객 식별자 및 상업 정보: 저희와의 거래 및 관계를 관리하고 구매, 교환 또는 반품된 제품 또는 서비스의 기록과 같은 상업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내부 고객 식별자(고객 또는 계정 ID)를 생성합니다.
  •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때 자동화된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를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에 걸쳐 사용자 또는 장치를 인식하는 데 사용되는 식별자, 온라인 서비스 및 광고와의 상호 작용, 컴퓨터 또는 장치에 대한 정보, 허용되는 경우 정확한 위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비식별화 데이터: 저희는 비식별화된 데이터를 생성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는 고객님의 식별에 합리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데이터는 비식별화된 형태로만 유지 및 사용되며,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데이터를 재식별화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타겟 광고를 위한 자동화된 정보 기술의 사용 및 특정 정보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및 선택" 섹션을 참고하세요.
다른 출처에서 수집한 정보
또한 공개된 정보 및 다음을 포함한 기타 출처에서 고객님에 대한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자 및 계약자: 이러한 기업은 저희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데이터 컨트롤러와 공동으로 결정한 특정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데이터를 처리할 때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콘텐츠 배포 채널: 온라인 서비스 또는 이러한 플랫폼의 콘텐츠 또는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제공하는 기능과 상호 작용할 때 설정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따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타사 사이트, 앱 또는 기타 미디어에서 콘텐츠, 제품, 서비스 또는 광고와 상호 작용할 때 해당 타사 소스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제3자: 저희는 고객님과 온라인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를 식별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인구 통계 정보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제3자 데이터 공급업체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 사기 방지 회사 및 회사 또는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기반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부터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만약 여러분이 모바일 앱을 사용한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위치, 장치 식별자, 그리고 앱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데이터를 저희가 여러분에 대해 수집한 다른 정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장치와 온라인 서비스에 걸쳐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돕습니다.
저희가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방법
  •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여기에는 거래 및 결제 처리, 주문 이행, 고객 계정 유지 및 서비스, 프로모션 및 기타 제안 제공이 포함됩니다. 저희는 또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고 개발하는 데 정보를 사용합니다.
  • 고객님와의 커뮤니케이션: 저희는 고객님의 문의에 응답하고,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님의 구매 및 정책 변경에 대한 정보를 보내며, 고객님가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및 기타 제안에 대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및 개선: 정보를 사용하여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 및 기능을 운영, 문제 해결, 개선 및 개발하고 고객님과 다른 사용자가 온라인 서비스 및 광고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이해합니다.
  • 온라인 콘텐츠 및 경험 개인화: 저희는 온라인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추천 및 알림을 제공하며,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보를 사용합니다.
  • 시장 및 광고: 저희는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 관리 및 수행하고 광고 및 마케팅 노력의 성과를 분석하고 측정하는 데 정보를 사용합니다.
  • 안전 및 보안 유지 및 불법 활동 방지: 저희는 해당 정보를 매장 내 안전 및 보안 유지, 정책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일 수 있는 보안 사고 또는 활동을 예방, 탐지 및 조사하고 네트워크 및 정보 시스템의 보안을 보장하는 데 사용합니다.
  • 법적 의무 준수: 저희는 법적 및 규제적 의무를 준수하고 저희의 권리와 타인의 권리를 보호하며 기업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합니다.
특정 지역의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거주자의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로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의 의무: 저희는 온라인 서비스, 관련 콘텐츠 및 통신 채널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가 구매를 할 때 당사는 고객님의 연락처 및 지불 정보를 처리하여 당사의 상업적 약속을 충족하고 고객님의 구매 및 요청된 서비스에 대해 전달하며 고객님가 필요로 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이러한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는 데 방해가 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이익: 저희는 고객님에게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 기타 제품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마케팅 및 광고 목적을 포함하는 저희의 합법적인 이익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에는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이해하는 것과 적절한 경우 고객님에게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마케팅 및 광고 목적을 포함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다른 당사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처리되는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보호 조치를 유지합니다.
  • 법적 의무와 권리 보호: 저희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고 저희의 권리와 다른 사람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요구되는 대로 당신의 정보를 처리하고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세금 준수, 규제 준수 또는 재무 보고 목적으로 고객님의 구매 및 지불 정보를 처리할 때 특정 정보를 수집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동의: 고객님의 정보 처리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경우, 고객님는 언제든지(일반적으로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방법과 동일한 방법을 통해)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 절차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연락처" 섹션에 나열된 고객님의 지역 주소를 사용하여 저희에 연락하세요.
개인정보 및 수취인 공개
저희는 수집한 개인 정보의 유형을 다음과 같이 공개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희 브랜드 및 자회사: 저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자세히 설명된 다른 목적을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브랜드 및 자회사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자 및 계약자: 이러한 기업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데이터 컨트롤러와 공동으로 결정한 특정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저희를 대신하여 개인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 거래 처리, 통신 배포, 온라인 및 기타 통신 방법 운영, 제안 및 프로모션 관리, 주문 처리, 물류, 데이터 분석, 컴퓨터 및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및 사기 방지를 위한 서비스 제공 등이 있습니다.
  • 광고 및 마케팅 제공자: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작성, 전달 및 평가하고 고객님과 온라인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및 마케팅 주체와 고객님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상 광고를 위한 정보 공유 방법과 제외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및 선택" 섹션을 참고하세요.
  • 소셜 미디어 플랫폼: 온라인 서비스의 소셜 미디어 공유 버튼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위젯과 상호 작용하거나 콘텐츠를 공유하는 경우 관련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들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책임이 없습니다.
  • 공개 포럼 참가자 또는 일반인: 공개 포럼에 참여하는 경우 다른 참가자 또는 일반인이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의견, 피드백, 목표 및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비영리 단체 및 프로젝트: 고객님이 제3자 비영리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저희는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그램 제공자, 관리자 및 기타 사람들에게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제3자: 온라인 서비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거나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기반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제3자 회사와 고객님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가 정보를 공유하도록 안내하는 당사자: 고객님의 동의 또는 요청에 따라 고객님의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법률 또는 저희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저희는 법, 법적 절차 또는 해당 업계 표준을 준수하고 저희의 법적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기업 거래 관련 당사자: 저희는 합병, 인수 또는 기타 처분의 경우와 같이 사업 또는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매각 또는 양도하거나 파산 정리, 해산 또는 청산과 관련하여 고객님에 대해 보유한 모든 정보를 양도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권한 및 선택
고객님의 위치와 법적 제한에 따라 관할 구역의 관련 법률에서 특정 개인 정보 보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위치에 관계없이 동일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기 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다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알 권리: 고객님에 대해 수집한 개인 정보의 사본을 얻습니다.
  • 삭제: 고객님에 대해 수집한 개인 정보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 정답: 고객님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수정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 옵트아웃: 타깃 광고를 위해 특정 개인 정보를 다른 당사자와 공유하는 것을 옵트아웃합니다.
정보 확인, 삭제 또는 정정 요청을 하는 방법: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lilysilk.zendesk.com 에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고객님의 신원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리며 신원 확인 목적으로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을 받으면 이행 상태 및 기타 요청과 관련된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을 포함하여 온라인 고객 서비스 데스크에서 고객님에게 보낸 커뮤니케이션에 제공된 지침을 따르세요.
공인 대리인은 개인 정보 보호 요청 양식을 사용하여 요청을 대신할 수 있지만 요청을 제출하기 위해 서명된 권한을 부여했다는 서면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대상 광고에 대한 공유 제외:
저희는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당사자와 개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의 관심사와 온라인 활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개인 정보를 돈으로 교환하지는 않지만 특정 용도는 해당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 정보의 "판매" 또는 "공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저희 사이트의 하단과 고객 서비스의 모바일 앱 내에 있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 선택" 링크를 방문하세요. 개인정보 기본 설정 페이지 및 웹양식을 사용하여 선호 사항을 표시하세요.
기억해 주세요.
  • 옵트아웃 도구는 사용하는 브라우저나 장치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고객 계정이 없다면 사용하는 각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옵트아웃을 해야 합니다.
  • 선택을 취소한 후에도 온라인 광고를 볼 수 있지만 추론된 관심사를 기반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지우면 옵트아웃 기본 설정이 제거되어 옵트아웃을 다시 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쿠키를 사용하는 동안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이러한 쿠키를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는 사이트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장치 제조업체의 설정과 선택을 사용하여 앱 내에서 받는 대상 광고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광고 제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광고 연합(www.optout.aboutads.info) 및 유럽 대화형 디지털 광고 연합(www.edaa.e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귀하의 위치에 따라 최대 30일 또는 45일이 소요될 수 있는 해당 법률에서 규정한 기간 내에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요청거부사유 및 예외사항
고객님의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고객님의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원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거나 고객님의 신원을 확인하거나 요청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타 요청된 정보를 제공하는 요청에 적시에 응답하지 않으면 귀하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하는 경우 구매 처리, 주문(반품 또는 교환 포함) 이행 또는 요청된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경우 특정 데이터를 삭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해당 법률을 준수하는 능력(예: 법 집행에 협조하는 것) 또는 규제 의무(예: 고객님의 요청과 선호도에 대한 기록 유지)를 제한하는 경우 고객님의 요청을 존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선의로 해당 정보가 법적 청구를 행사하거나 방어하거나 저희의 운영 및 재산, 또는 타인의 사생활, 안전 및 재산을 보호하는 데 필요하다고 믿는 경우 고객님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을 거부하는 경우,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연락처" 섹션에 제공된 연락처 정보를 사용하여 저희에게 편지를 보내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항소 결과에 대해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지역의 감독 기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비차별:
저희는 개인정보 보호 권리를 행사하거나 요청하는 것에 대해 누구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자동화된 개별 의사 결정:
저희는 고객님의 명시적인 동의에 따라 고객님과 계약을 체결하거나 수행하는 데 필요하거나 해당 법률에 의해 승인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에 대한 자동화된 처리만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으며, 이는 고객님에게 법적 효과를 발생시키거나 유사한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메일 마케팅:
이러한 이메일에서 "가입 취소" 링크를 클릭하면 마케팅 또는 판촉 이메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또는 판촉 이메일을 거부하더라도 구매 또는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된 거래 통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마케팅:
SMS에 포함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거나 텍스트를 받기로 결정했을 때 제공된 기타 지침에 따라 마케팅 또는 홍보 텍스트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목록에서 텍스트를 등록한 경우 각 목록에서 개별적으로 선택 취소해야 합니다.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제공: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제공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경우 브랜드, 후원자 또는 관련된 다른 제3자가 귀하의 정보를 광고 및 마케팅을 포함한 자신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 사용과 관련하여 해당 제3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옵트아웃 선택을 행사해야 합니다.
푸시 알림:
온라인 서비스가 장치에서 푸시 알림을 활성화하는 경우 장치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설정을 조정하여 푸시 알림 기본 설정을 검토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는 앱 내 알림 및 알림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민감한 개인 정보
저희는 고객님가 요청한 상품을 제공하거나 서비스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경우(주문 및 거래 처리 또는 이행 등), 고객님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률에 의해 달리 승인된 경우(보안 사고의 예방, 탐지 및 조사, 물리적 안전 보장, 현재 저희와의 상호작용의 일부로서 비개인화 광고를 표시하는 경우 등)가 아니면 민감한 개인정보를 사용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에 대한 특성을 유추할 목적으로 민감한 개인정보를 활용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사생활
저희는 부모의 동의 없이 13세 미만(또는 영국이나 유럽 연합의 16세)의 어린이로부터 의도적으로 직접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는 일반 청중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으며 특별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거나 어린이가 사용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개인정보 보유
저희는 해당 법률에 의해 더 긴 보존 기간이 의무화되거나 허용되지 않는 한 수집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기간 동안 개인 정보를 보관합니다.
데이터 전송
저희의 운영 및 공급업체는 미국, 캐나다 및 기타 국가에 걸쳐 있으며, 이는 저희가 고객님의 가정 관할권과 동등한 데이터 보호 수준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는 관할권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전송, 저장 또는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동의를 받거나 저희의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제3자와 계약상 의무를 설정하거나 유럽 위원회의 적정성 결정에 의존하거나 표준 계약 조항을 이행하는 등 해당 법률에 따라 개인 정보 전송에 대한 적절한 보호를 보장합니다.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대로 고객님는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연락처" 섹션에서 언급한 영국 및 유럽 연합의 저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본 표준 계약 조항의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보호 장치
저희의 목적은 고객님이 저희와 교류할 때 안전하고 편리한 경험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조치와 조직적 조치를 시행합니다. 계정 액세스 자격 증명, 생년월일 또는 신용 카드 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않습니다. 또한 공개 첨부 파일이 포함된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않습니다. 당사로부터 온 것으로 보이는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받은 경우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연락처" 섹션에서 확인된 대로 연락하세요.
타사 사이트 및 플랫폼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앱 및 기타 플랫폼에서 저희에 정보를 제출하는 경우 해당 제3자 운영자가 해당 정보를 별도로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저희의 콘텐츠, 제품, 서비스 또는 광고가 타사 콘텐츠 배포 채널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수집하는 정보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적용을 받으며, 제3자 운영자가 수집하는 데이터는 해당 운영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적용을 받습니다. 타사 사이트, 앱, 플랫폼 또는 콘텐츠 배포 채널에서 설정한 개인정보 기본 설정은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직접 수집한 정보의 사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에는 저희가 통제할 수 없는 다른 사이트 및 플랫폼으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사이트 및 플랫폼의 개인정보 보호 관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를 떠날 때 적용될 수 있는 모든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책 수정 및 업데이트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정기적으로 수정 및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이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정기적으로 변경할 경우 정책 상단의 날짜를 업데이트하여 알려드립니다. 중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에 성명서를 올리거나 알림을 보내는 등 추가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또는 정보 관행에 대해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요청
미국 본사:
LILYSILK Bedding Inc.
556 N. DIAMOND BAR BLVD. STE207, DIAMOND BAR,
CA, 91765, USA
홍콩 본사:
HongKong FuJinAn Trading Co., Limited UNIT 2508A
25/F Bank of America Tower ; 12 Harcourt RD Central HK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support@lilysilk.zendesk.com
+1 909-861-1680으로 전화주세요. 9:00am - 5:00pm, PST (월-금)
음성 사서함 호출 :+1 213 262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