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반품

반품/교환 신청 방법
Signin-01

로그인

steparrow
RequestanRMA

RMA 요청

steparrow
Submitreturninfo

반품 정보 제출

steparrow
print

포장 명세서 인쇄

steparrow
GetRefunded

상품 환불

1. LILYSILK 계정에 로그인하여 "나의 RMA" 또는 "반품 시작"을 클릭.
2. "새 반품 신청"을 클릭하고 반품할 주문을 선택합니다.
3. 반품할 품목을 선택하고 이유, 조건, 해결 방법을 작성한 후 제출 합니다.
4.반품 운송장*을 인쇄하여 패키지 외부에 테이프로 붙여주시고, 반품 패키지 안에 상품과 함께 RMA신청서를 넣어 주십시오.
5.제공된 UPS 반송 운송장을 부착하고 패키지를 지역 UPS 사무실로 가져가면 반품을 받는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제공 하는 운송장 말고 다른 택배회사 운송장을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General Return Policy
1. 모든 반품 신청은 제품이 배송된 후 30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2.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한 제품 : ① 통관수속품, ② 실크속옷, ③ 맞춤제작 제품, ③ 모노그램 제품, ③ 페이스 마스크
3. 교환/반품 제품이 사용한 적이 있거나, 세탁 또는 마찰로 인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RMA 운송장을 인쇄하여 반품 시 반드시 같이 반송 해주십시오. 그 어떠한 지연이 발생해도 저희는 그것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반품 및 교환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참고: RMA 양식을 인쇄할 수 없는 경우 대신 주문 정보(주문 번호 및 전자 메일 주소), 반품 또는 교환 이유, 기타 의견을 종이에 적어 반품 패키지에 같이 포장 해주십시오.
참고: 먼저 신청하지 않은 반품/교환 상품은 받지 않습니다.
FAQS
  • 반품/교환 신청 방법
    plus minus
    반품 또는 교환은 여기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미국으로 처음 배송되는 주문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은 무료입니다). 모든 반품은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진행이 되야합니다.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위생 라이너와 함께 원래 태그가 부착된 완벽한 상태여야 합니다.
    모든 통관, 실크 속옷, 맞춤제작, 모노그램 제품, 페이스 마스크는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 비용을 지불 해야하나요?
    plus minus
    LILYSILK에서 처음 반품 시 무료 운송장을 제공합니다. 택배를 구매후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가까운 우체국으로 가시면 되시고, 첫 무료 반품을 이용 후에는 그 뒤 반품/교환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상품이 잘못되었거나 손상되었거나 불량품일 경우 배송비를 환불 해드립니다.
    만약 잘못된 제품, 손상된 제품, 또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받았다면, 저희가 문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의 선명한 사진을 첨부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그후엔 고객 서비스 팀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따라주세요.
  •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plus minus
    유감스럽게도 일단 주문이 발송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포를 받고 저희에게 연락하여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주문을 취소하려면 support@lilysilk.zendesk.com를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plus minus
    1. 구매하신 상품의 정확한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추가 할인, 프로모션, 쿠폰 코드, 체크아웃 시 적용된 가격)
    2. 환불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 원래 카드에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발급되거나 온라인 스토어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 카드나 다른 결제 방법은 환불이 불가하며, 환불이 계정으로 입금되기까지 최대 7-10 영업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반품된 주문의 나머지 제품 가격이 69달러 미만일 경우 환불에서 10달러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교환된 물건들은 언제 발송되나요?
    plus minus
    교환된 제품은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표준 배송으로 발송됩니다. 예상 배송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데 30일이 지났어요, 어떻게 하죠?
    plus minus
    30일 정책을 초과하여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시면 support@lilysilk.zendesk.com support@lilysilk.zendesk.com 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어디로 반품/교환 제품을 보내야하나요?
    plus minus
    먼저 신청하지 않은 반품/교환 상품은 받지 않습니다.
    참고: 모든 반품이 아래 주소로 발송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반품 절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N 반송 주소:

    관계자: Jinfei Ge
    전화번호:17366259985
    거리: 23 Lanhua Road, Qiaolin Industrial Park, Pukou District
    도시: Nanjing
    상태: Jiangsu
    우편번호: 211806
    국가: 중국
  • 반품이나 교환 시 반품 수수료를 부담하시겠습니까?
    plus minus
    반품 및 교환 시 수수료는 없지만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